2025년형 현대 아이오닉 6의 스타일이 눈길을 끌지 못했다면, 그 범위와 인상적인 충전 속도가 눈길을 끌 것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 SUV에 집중하는 반면, 현대는 상당한 엔지니어링 역량을 투입하여 매력적인 전기 세단을 만들었습니다. 53kWh 또는 77.4kWh 팩과 후륜 또는 사륜 구동을 선택할 수 있는 아이오닉 6는 단일 충전으로 최대 EPA 추정 주행거리 361마일을 제공합니다. 다른 현대차와 마찬가지로 아이오닉 6는 표준 및 옵션 기능이 긴 목록을 갖추고 있으며, 편안함뿐만 아니라 실제 주행거리와 충전 속도에도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전문가 평가와 Edmunds의 EV 범위 테스트 및 EV 충전 테스트 페이지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모든 EV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세요.
에드먼즈 스포트라이트: 인상적인 효율성 Ioniq 6의
독특한 스타일은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현대차를 더욱 공기역학적으로 만들어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데 필요한 배터리 전력을 줄여줍니다.Edmunds EV Range Test에서 듀얼 모터 Ioniq 6는 100마일 주행당 27.5kWh만 사용했습니다.이는 EPA 추정치보다 훨씬 낮으며 우리가 테스트한 EV 중 가장 효율적인 차량 중 하나입니다.이러한 효율성은 주행 거리에도 도움이 되는데, 테스트 차량은 한 번 충전으로 303마일을 주행하여 추정치인 270마일을 훨씬 넘어섰습니다.하지만 Ioniq 6는 매우 빠른 충전 속도도 자랑합니다.초고속 350kW 충전소를 사용할 수 있는 Ioniq 6는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단 18분 만에 배터리 용량의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경쟁자 전기 2025 현대 IONIQ 6
세단은 SUV 사촌만큼 인기가 없지만, 고려할 만한 몇 가지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 물론 테슬라를 언급하지 않고 EV에 대해 이야기할 수는 없으며, Model 3은 많은 EV 구매자의 벤치마크입니다. Polestar 2도 있습니다. Polestar는 볼보의 EV 전용 파생 브랜드이며, Polestar 2는 Ioniq 6보다 더 절제된 스타일을 제공하지만 범위는 적습니다. BMW의 i4도 가격이 더 비싼 또 다른 옵션입니다.
성능
2025 현대 아이오닉 6 IONIQ 6의 주행은 어떤가요? Ioniq 6는 전반적으로 훌륭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테스트 트랙에서 듀얼 모터 사륜구동 Limited 모델은 0에서 60mph까지 4.6초 만에 질주했습니다. 비슷한 Tesla Model 3보다 약간 느리지만 여전히 충분히 빠릅니다. 가속은 부드럽고 점진적입니다. 또한 Ioniq 6가 코너를 돌 때 인상적으로 그립력이 좋고 안정적이라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운전하는 재미가 많을 것입니다. Ioniq 6는 또한 급제동 시에도 매우 안정적이며 재생 브레이크와 물리적 브레이크 간의 전환이 잘 관리됩니다. 관성 주행으로 정지하든 브레이크 페달을 사용하든 부드럽게 속도를 줄이기 쉽습니다.
편안
IONIQ 6는 얼마나 편안한가요? 환상적인 승차감으로 모든 승객이 편안하게 승차할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도로의 불완전한 부분과 거친 포장도로를 미끄러지듯 이동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하지만, 차량에서 떠다니거나 분리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리는 것입니다. 또한 실내를 매우 조용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속도로 주행 시 바람 소리가 약간 들리지만, 그 외에는 매우 고요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앞 좌석은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충분히 편안하지만 일부 운전자는 요추와 허벅지 지지대가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뒤쪽은 바닥이 약간 높아서 성인이 쿠션에서 다리 뒤쪽이 약간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좌석은 1~2시간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평을 듣게 될 것입니다.
Ioniq 6는 실내를 매우 빠르게 덥히거나 식힐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앞 좌석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열선 및 통풍 시트의 컨트롤은 터치스크린에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실제 버튼을 사용하는 것에 비해 조작이 약간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내부 - 2025 현대 IONIQ 6
내부는 어때요? 현대는 Ioniq 6의 앞쪽 문을 얇게 만들었고, 기존에 거기에 있던 모든 컨트롤(창문, 잠금장치, 거울 조정)을 다른 곳으로 옮겼습니다. 이 위치에 익숙해지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대부분 소유자는 몇 주 안에 익숙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Ioniq 6의 급경사 지붕선은 뒷좌석에 들어가려면 약간 몸을 숙여야 하지만, 문이 넓어서 키가 매우 크지 않으면 들어가기가 꽤 쉽습니다. 다리 공간은 6피트 이상인 사람에게도 환상적이지만, 같은 승객이라도 뒷좌석 헤드룸이 꽤 좁다고 느낄 것입니다. 앞좌석 사이의 다리 모양의 중앙 콘솔은 꽤 두껍고 운전자의 무릎 공간을 일부 차지합니다. 작은 뒷창과 두꺼운 지붕 기둥으로 인해 후방 시야가 제한되는 것도 또 다른 사소한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