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뷰익 엔클레이브, 쿠시 패밀리 크루저. 연도는 1999년입니다. 당신은 스테이플스의 중간 관리자로, 거실에 있는 La-Z-Boy만큼 편안한, 실용적인 새 세단을 쇼핑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바닐라라도 괜찮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니까요. 당신은 가장 가까운 뷰익 딜러십이 그 설명과 일치하는 자동차를 원스톱으로 판매하는 곳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쉐보레 쇼룸의 대안보다 더 호화롭지만 캐딜락의 고급 영역을 침범할 만큼 호화롭지는 않습니다. 25년이 흐른 지금도 뷰익은 여전히 제너럴 모터스의 계층 구조에서 같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운동성보다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20년 모델 연도 이후 미국에서 세단 판매를 중단하고 SUV에 전념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뷰익은 전체 라인업을 되살렸고, 가장 최근에 변신을 거친 모델은 2025년에 3세대로 출시되는 새로운 뷰익 인클레이브 입니다 .
2025 뷰익 엔클레이브는 더 나은 뷰익입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했을 때, 재설계된 중형 3열 Enclave는 보다 전통적인 SUV 모양을 취합니다. 이전 모델보다 크고 각진 모양일 뿐만 아니라, 이전 모델의 처진 얼굴은 Buick의 Wildcat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잘생긴 얼굴로 대체되었습니다. 실제 헤드램프 위의 뾰족한 LED 악센트로 모습이 정의되며, Enclave의 세 가지 트림 레벨(Preferred, Sport Touring(ST), Avenir) 각각에 대한 특정 메시가 있는 벌어진 사다리꼴 그릴이 있습니다. Buick은 더 작은 Envista , Encore GX 및 Envision 에 동일한 스타일과 트림 전략을 적용합니다. 새로운 Enclave의 출시는 또한 모든 모델이 이제 브랜드의 개정된 3중 방패 로고를 착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큰 뷰익은 또한 주머니에 열쇠를 넣고 해치가 열리기 전에 세 번 경고음이 울릴 때까지 기다린다면, 당신이 있는 곳에서 자동으로 열리는 표준 파워 리프트게이트를 도입합니다. 손을 인질로 잡고 있는 것의 균형을 맞추려고 하면서 뒷 범퍼 아래로 발을 맹목적으로 휘두르는 당혹스러운 행위가 필요한 시스템에 대한 현명한 대안입니다. Super Cruise가 추가되어 또 다른 핸즈프리 설루션이 되었고, Enclave는 GM의 SAE 레벨 2 자동 주행 기술을 제공하는 최초의 Buick입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것 중 가장 좋은 것으로, 꾸준한 차선 중앙 유지 동작과 정지 및 주행 교통에서 자연스러운 반응이 특징입니다. Super Cruise는 차선을 자동으로 변경할 수도 있으며 이제 일부 비분할 고속도로에서도 작동합니다. 모든 Enclave 모델에서 3,255달러(Preferred, Sport Touring)에서 3,730달러(후방 카메라 미러가 추가된 Avenir)에 제공되며, 여기에는 3년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2025 뷰익 엔클레이브는 스포츠보다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영어: Enclave는 그 크기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공장에서 생산된 22인치 휠을 장착한 최초의 Buick으로, 최고 사양의 Avenir에 기본으로 장착되고 다른 두 트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롤러는 우리가 운전대를 잡는 동안 Avenir의 부드럽고 고요한 주행을 방해하지 않았지만 서스펜션의 부드러운 특성과 스티어링의 마취된 느낌은 조용한 편안함이 Buick의 가장 큰 우선순위임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그 철학은 Enclave 라인업 전체에도 적용되어 모든 모델이 음향 적층 유리, 삼중 밀봉 도어, 전반적으로 더 많은 흡수력을 가진 재료와 같은 광범위한 방음 조치의 혜택을 받습니다. 이는 Buick을 플랫폼 동료인 재설계된 Chevy Traverse와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 인정하건대 더 실용적인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120.9인치 휠베이스와 함께 새로운 Buick Enclave는 Traverse와 GM의 최신 중형 SUV 메이크오버의 또 다른 수혜자인 GMC Acadia와 파워트레인을 공유합니다. 세 가지 모두 328마력과 326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제공하는 GM의 새로운 터보차저 2.5리터 인라인 4 기통을 사용합니다. 터보 4 기통은 9단 자동변속기와 페어링 된 기존의 310마력 3.6리터 V-6을 대체하는데, 이는 공격적이지 않은 설정으로 4 륜구동 2022 Enclave Avenir를 존경할 만한 6.5초 만에 60 mph까지 보냈습니다. 더 강력한 엔진과 새로운 8단 자동변속기를 갖춘 Enclave는 비슷한 직선 속도를 낼 것입니다.
대부분의 뷰익 소유자가 정지 상태에서 가속 페달을 밟을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않지만, 그렇게 하는 사람들은 상당한 양의 토크 스티어를 얻을 것입니다. 스로틀을 완전히 열지 않았더라도, Enclave의 축소된 밀은 오래된 V-6보다 훨씬 거칠게 들렸고, SUV의 그렇지 않으면 평화로운 기질을 빼버렸습니다. 적어도 4 기통은 더 나은 연비 추정치를 제공하며, 전륜구동 모델의 EPA 합산 수치는 21 mpg에서 23 mpg로 상승했고, 2,000달러 더 비싼 사륜구동 모델은 20 mpg에서 21 mpg로 상승했습니다.
2025 Buick Enclave는 Avenir의 인상을 남깁니다.
2025 뷰익 엔클레이브, 쿠시 패밀리 크루저. 우리는 제한된 주행 시간을 Avenir와 ST 트림으로 나누었습니다. 후자는 표준 수동 댐퍼로 서스펜션 된 더 작은 20인치 휠을 사용했습니다. Buick은 작년의 기본 서스펜션보다 더 나은 승차 분리를 제공한다고 말하지만 Avenir의 업그레이드된 적응형 장치만큼 정교하지는 않습니다. 두 트림의 핸들링과 승차감에서 눈에 띄는 차이를 느끼지 못했지만 Avenir가 승차감 이상의 고급스러움을 진정으로 제공하는 유일한 Enclave라는 것은 매우 분명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Avenir의 독점적인 Cool Gray/Slate Blue 인테리어에 깊은 인상을 받았는데, 여기에는 3열 모두에 퀼팅 가죽 시트가 있습니다. 2열 캡틴 의자는 성인이 3열을 편안하게 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조절이 가능하지만, 앞 좌석은 가열, 통풍 및 마사지 쿠션이 장착된 적절한 왕좌입니다. Avenir의 인테리어 장식에는 플로팅 센터 콘솔과 도어 암레스트를 따라가는 세련된 골드 트림도 포함됩니다. 매력적인 스피커 그릴은 16개 스피커 Bose 사운드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전동 조절식 스티어링 칼럼, 다이내믹 앰비언트 인테리어 조명 및 애니메이션 외부 조명은 고급스러운 Avenir 전용 기능입니다.
이 모든 고급 사치품에도 불구하고 Avenir는 경쟁에서 탈락할 만큼 가격이 비싼 것은 아닙니다. 최상급 Enclave는 59,395달러에서 시작하는데, 이는 작년보다 500달러 더 비싼 것입니다. 이는 Lexus TX350 Luxury와 거의 같고 Acura MDX A-Spec Advance 나 Genesis GV80 2.5T Prestige 보다 약 10,000달러 저렴합니다.
가장 화려한 기능과 가장 예쁜 인테리어 비트가 빠졌지만, Enclave의 하위 트림은 여전히 적절하게 편안하고 잘 갖춰져 있습니다. 모든 버전에는 대시보드를 지배하는 곡선형 30인치 디스플레이가 제공됩니다. 물리적 버튼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너무 많은 기능(시트 난방 및 환기, 차선 유지 지원, 조명 스위치 등)이 있지만, 화면은 터치 입력에 빠르게 반응하고 내비게이션 지도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시하는 기능과 같은 사용자 친화적인 구성을 제공합니다. 직관적이지 않은 푸시 버튼 시프터는 칼럼 장착 레버로 대체되어 또 다른 인체공학적 승리입니다.
2025 뷰익 엔클레이브, 쿠시 패밀리 크루저. 안타깝게도 Google 내장 소프트웨어가 있는 Buick과 GM 모델 전체가 화면 공간을 채우지 못하기 때문에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 미러링을 더 잘 통합하기를 바랍니다. 이 새롭게 발견된 디지털 부동산을 활용하지 않는 카메라 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공간 극대화에 관해서는 Enclave가 이전보다 약 1인치 더 넓고 키가 크고 거의 3인치 더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후방 화물실이 줄어들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Buick은 3열 뒤의 공간이 24에서 23 입방피트로 감소했으며, 2열 뒤의 이전 58 입방피트는 이제 57 입방피트로 줄었다고 말합니다.
2025 뷰익 엔클레이브는 완전 원형입니다
2024년입니다. 당신은 온 가족이 탈 수 있을 만큼 널찍하면서도 "더 비싼 차를 살 여유는 있지만 과시하고 싶지는 않아"라고 말할 만큼 세련된 중형 3열 SUV를 찾는 소규모 사업주입니다. 멋진 외관과 편안한 승차감, 그리고 최우선순위로 다양한 기술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2025년형 뷰익 인클레이브가 잘 맞고 46,395달러부터 시작하는 Preferred와 48,795달러부터 시작하는 스포티한 ST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Avenir에 돈을 쓰고 자신을 대접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어느 것을 선택하든, 인클레이브는 예전 뷰익처럼 크고 편안한 크루저입니다. 지금은 지상에서 조금 더 높을 뿐입니다.
'automo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5 현대 투싼 하이브리드 리뷰 (0) | 2024.09.23 |
---|---|
2025 현대 투싼 리뷰 (1) | 2024.09.22 |
2025 현대 싼타페 리뷰 (성능 - 외장 - 내장) (1) | 2024.09.22 |
2025 현대 엘란트라 N (7) | 2024.09.22 |
2025 혼다 시빅 해치백 하이브리드 리뷰 (0) | 2024.09.20 |